대한고유수용성신경근촉진법학회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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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년도 대한PNF학회 서울·경기남부회 제 1, 2, 3차 BASIC Course 안내 (07/03 ~ 08/08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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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김창범 작성일21-06-17 12:51 조회1,648회 댓글0건

본문

1.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 

2. 대한물리치료사협회 산하 고유수용성신경근촉진법학회에서는 매년 실시하는 교육과정을 통

해 물리치료사의 자질 향상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3. 2021년 KPNFAⓇ 서울·경기남부회 1, 2, 3차 BASIC Course를 다음과 같이 실시 하오니

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 다 음 -

가. 교육 일정 및 강사

 

<1차 베이직>

주차일시강사
1주차7월 03, 04일정두교
2주차7월 10, 11일이영민
3주차7월 17, 18일이순현

 

<2차 베이직>

주차일시강사
1주차7월 24, 25일장영민
2주차7월 31, 8월 01일문상현
3주차8월 07, 08일김창범

 

<3차 베이직>

주차일시강사
1주차7월 03, 04일송명수
2주차7월 10, 11일장영민
3주차7월 17, 18일김창범
4주차7월 24, 25일고효은
5주차7월 31, 8월 01일봉순녕
6주차8월 07, 08일이순현

 

나. 장소: 분당 연세요양병원 (야탑역)

(경기 성남시 분당구 양현로 375번길 31(야탑동 )

 

다. 교육 대상: 물리치료사, 작업치료사, 의사 중 코로나19 백신 2차 접종 완료자

 

라. 교육 인원 및 교육비: 20명 / 65만원(중앙회 등록비 포함)

 

마. 교육 시간: 1, 2차 – 토요일 09:00 ~ 19:00, 일요일 09:00 ~ 19:00

3차 - 토요일 16:00 ~ 21:00, 일요일 09:00 ~ 14:00

 

마. 접수마감 : 2021년 6월 23일 24:00

 

사. 교육 접수는 붙임 문서를 참고. 끝

 

- 붙 임 -

 

 

- KPNFAⓇ 서울·경기남부회 BASIC COURSE 접수방법 -

 

(1) 절차: 하단에 배치된 온라인 접수 바로가기를 통한 온라인 접수 전용 페이지에서 접수(온라인 접수 전용 페이지에서 접수 된 것을 우선순위로 하며, 부득이 온라인 접수가 불가할 경우 이메일 접수 가능) -> 교육생 선정 -> 교육비 입금 및 서류 제출 -> 교육

1, 2, 3차 Basic course 중 1개 코스만 신청이 가능하며중복 신청시 자동 탈락 됨

 

(2) 접수기간: 2021년 6월 16일 ~ 6월 23일 24:00

 

(3) 접수: 위의 기간 동안 온라인 접수 전용 페이지 (온라인 접수 바로가기)에 접속 하여 모든 사항을 빠짐없이 등록 후 "Submit" 버튼을 눌러 접수완료 페이지가 떠야 접수가 완료 된 것입니다.

 

(4) 이메일 접수 시 다음 사항을 반드시 기재하여 보내야 합니다.

 

☯ 기재 사항 : 이름, 영문 이름, 면허 번호, 졸업년도, 근무처, 이메일 주소, 연락처(유․무선)

 

(작업치료사는 면허 번호옆에 OT라고 표기 필수 [ex. 1234OT])

 

• 다음 사항의 내용이 없으면 교육 선정시 우선 제외됩니다.

 

• 접수 메일 제목에 반드시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ex) 베이직 신청합니다. PT 홍길동.

 

• 직장이 없을 경우 무직으로 기록합니다.

 

• 작성 항목 누락 시 교육 선정에서 제외됩니다.

 

• 허위로 항목 작성 시 교육 이수는 취소가 되며, 교육비는 환불 불가합니다.

 

(5) 교육 선정자 발표: 2021년 06월 24 - 카페 공지

 

• 개별통보는 하지 않으니 일정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• 교육 선정 기준: 졸업년도, 면허번호, 학회 활동에 도움을 주는 회원

 

(6) 교육 선정자는 교육비 입금(본인 명의로 입금)

 

• 교육비 입금 기간: 2021년 06월 26일 24:00

 

(기한내 미입금 시 개별통보 없이 다음 순위자에게 기회가 돌아갑니다.)

 

• 카카오뱅크 3333-18-0902167 하명관 (교육선정자에 한하여 교육비 입금입니다)

 

• 교육비 취소 기준

 

4주전: 전액 환불 / 3주전: 10% 차감 후 환불 / 2주전: 20% 차감 후 환불 / 1주전: 50% 차감 후 환불

 

(7) 교육 선정자는 사진 및 해당 서류를 아래의 메일로 첨부하여 발송

 

• 담당자: ehdwk9412@hanmail.net

 

• 서류: 증명사진 3*4(이수증 부착용), 면허증 사본, 전자예방접종 증명서 스캔 또는 캡쳐본(질병관리청 COOV 앱 이용 – 코스 당일 시작 전 성명 및 주민번호를 확인하며허위로 증명될 시 금번 코스 자동 취소 및 향후 진행되는 모든 코스 접수 불가)

 

(8) 교육 전 준비 사항

 

• 주교재: 개인 준비(PNF in practice, Adler et al. or 고유수용성신경근촉진법, 영문출판사)

 

• 부교재: 학회에서 제공

 

• 실습복: 반바지, 반팔, 운동화, 필기구

 

(9) 교육 수강 시 주의 사항

 

• 첫째 주 교육 시작전 20분 전 입실(환복 및 서식 작성)

 

• 첫째 주를 제외한 모든 교육은 10분 전 입실

 

• 지각이나 결석(천재지변 제외) 시 교육 재접수 후 재이수, 교육비 환불 불가합니다.

 

• 6주차 필기 시험, 실기 시험 불합격 시 이수증은 추후 재시험 합격 시 발급합니다.

 

• KPNFAⓇ Basic course 이수자 주의 사항

 

✓ 교육 이수 후 만 3개월 이후에 시작하는 KPNFAⓇ Advanced course 또는 IPNFAⓇ Level 1 & 2 course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.(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한 코스 연기 및 취소 등으로 20~21년도 베이직 코스 이수자에 한 해 한시적으로 적용).

 

 

✓ 교육 이수 후 3년 이내 KPNFAⓇ Advanced course 또는 IPNFAⓇ Level 1 & 2 course를 수강 하지 않을 경우 KPNFAⓇ Basic course부터 재수강하여야합니다.

 

 

(10). 교육 관련 필수 참고 사항 :

 

✓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서울지역으로의 재 확산 시 교육 일정 연기 및 취소가 될 수 있으습니다. 

 

✓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증가하면 교육생 및 기관으로의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하여 학회에서 필요하다고 판단될 시 교육 시작 전 7일 이내에 코로나 검사 결과지를 요청 할 수 있으며, 학회에서 공식적으로 요청 시 기한 내에 필히 제출해야 합니다. 제출 방법 및 제출 기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회에서 개별 및 단체 문자로 안내됩니다.

 

✓ 코로나 검사 결과지는 교육 진행 기간 중, 교육 연기로 인한 보강 시작 전 등 7일 이내의 재검사 결과지를 수시로 요청을 드릴 수 있으며, 검사 결과지를 기한 내에 제출하여야만 교육에 참석이 가능합니다.

 

(11) 기타 문의사항

 

대한 PNF 학회 서울·경기남부회는 물리치료의 발전과 회원님들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교육 접수 등과 관련한 문의는 메일(김창범학술이사 / pnfbeom@gmail.com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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